SNS Marketing
SNS마케팅은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을 활용한 마케팅서비스를 말합니다. 소셜네트워킹서비스를 이용한 SNS마케팅의 경우 빠른속도로 컨텐츠(상품 및 이벤트정보)가 퍼지는 장점과 소셜미디어의 활용을 통한 쌍방향 소통으로 실시간 반응을 확인 및 대응이 가능한 마케팅서비스 입니다. 또한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급속도로 사용자가 증가함은 물론 마케팅적 활용도 면에서도 최근 가장 높은 시너지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.
SNS마케팅의 구조
SNS마케팅의 종류
SNS마케팅의 포인트
- ① 시너지효과를 위한 첫번째 포인트트위터, 페이스북 등의 SNS를 블로그, 보도기사 등의 바이럴마케팅 수단과 조합하여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합니다.
- ② 정보전달의 역할, 두번째 포인트SNS의 최대 장점인 정보전달과 신속한 파급력을 매개체로 정보성 컨텐츠를 타겟층에 빠르게 노출합니다.
- ③ SNS 특성을 노린 세번째 포인트페이스북의 ‘좋아요’나 트위터의 ‘팔로우’, ‘리트윗’ 등의 SNS특성에 맞는 마케팅 기획으로 쌍방향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- ④ 사전기획과 전략, 네번째 포인트SNS 마케팅 전문 담당자의 기획과 바이럴 마케팅 담당자의 협업으로 효과적인 정보 전달 및 파급력을 보장합니다.
- 그 외 SNS마케팅 광고 효과 포인트실시간 SNS 이슈를 통한 효율적인 결과 및 대응이 용이 / 홈페이지, 블로그 이외의 마케팅 컨텐츠로 활용가능